태양 에너지의 가치, 그 이상을 더하다.

--
“솔라플러스” 서비스 통합이용약관
주식회사 비히클랩(이하 “회사”) 의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본 약관은 주식회사 비히클랩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주식회사 비히클랩과 이를 이용하는 회원과의 관계를 설명하며, 아울러 여러분의 서비스 이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비히클랩의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회원으로 가입하실 경우 여러분은 본 약관 및 관련 운영 정책을 확인하거나 동의하게 되므로, 잠시 시간을 내시어 주의 깊게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시행일 : 2024.04.12.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비히클랩(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솔라플러스(www.solarplus.kr) (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회원이 이용하기 위한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솔라플러스 서비스 : “회사”의 사이트를 통하여 “회원”이 수행하는 사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고 사업 및 수익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1) 태양광 사업권 매입 서비스
(2) 태양광 자문 서비스
(3) 태양광 발전소 투자상품 제공
2) 회원 :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이메일주소 및 휴대폰번호를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특수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게시물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의 게시판 등에 등록한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6) 계정 : “회원”이 사이트에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정보의 집합체로서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 등의 정보 일체를 말합니다.
7) API :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의 약자로서 “회원”의 알고리즘이나 프로그램 등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기술을 사용하기 위한 인터페이스를 의미합니다.
이 밖에 이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홈페이지, 관련 법령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회원이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에게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으며 본인확인된 고객은 설정된 PASS WORD 등을 통하여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3. 회원은 이용약관에 동의 후 회원가입을 완료한 이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서비스 내용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서비스의 이용]
1.회원은 솔라플러스 플랫폼을 이용하여 태양광 사업권 매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종류에 따라 그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 및 실명확인, 접근매체를 통한 인증,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 등 회원 개인의 정보제공이 필요하며 이경우 별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절차가 이루어지며,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을 이한 범위내에서만 사용됩니다.

2. 회원은 사이트 회원가입 후 필요에 따라 다음의 절차를 진행하여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필요한 절차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사업원 매입 서비스
(1) 회원으로서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에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원하는 권한에 대한 가입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추가로 요청하는 정보의 제공 및 심사 등을 거쳐야 하며 “회사”의 권한 가입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권한요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3) 회원으로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 개인회원은 실명확인과 본인인증절차가 가능하여야 하고 사업자회원은 법인실명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3. 회사는 특정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에게 본약관이외에 개별약관에 대한 동의, 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 등 절차의 이행을 추가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절차가 완료되지 않는 경우 해당회원은 특정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4. 회원 및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시간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경우 회사는 이를 사전에 공지합니다.
단, 시스템 장애등 부득이한 경우 사후에 공지합니다.

[제5조 조합등과의 제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조합, 금융회사, 시공사 등 다른 회사와 제휴 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회사등의 제공정보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는 제휴 회사 등의 약관에 대한 동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서비스의 변경 또는 종료]
1. 회사는 조합 등과 계약 종료에 따라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수시로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중단, 종료할 수 있습니다. 이경우 회사는 회원 및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사전공지가 어려운 경우 사후 즉시 공지토록 합니다.

2. 회사는 통신, 전력 등의 공급이 중단되는 불가피한 경우는 물론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증설, 교체 이전 등의 유지관리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사전 공지토록 합니다. 단, 불가피하게 사전공지 할 수 없는 경우 사후 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한 서비스 제공하는 제휴 업체와 회원 및 이용자 사이에 분쟁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제한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 해지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3) 14세 미만 가입신청자의 법정대리인 동의가 없는 경우
4)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제8조 맞춤형 광고 안내]
1. 회사는 회원 및 이용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안내하기 위해 맞춤형 광고를 제공할 수 있으며, 맞춤형 광고를 위해 최소한의 정보만 수집•처리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에게 적절한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정보를 수집•처리 할 수 있습니다.

1) 광고식별정보(ADID)
2) 방문기록 또는 활동기록
3) 기타 상기 플랫폼 이용에 대한 행태정보
3. 맞춤형 광고를 위해 수집한 정보는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다른 정보와 결합하여 사용하지 않으며, 일반 개인정보와 동일한 보안기준을 가지고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제9조 정보 제공 및 광고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계법령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이나 SMS, SNS, 채널톡의 수신에 대하여 거절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하여 회사가 회신을 하는 경우에는 제외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회사 또는 제휴업체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의 수신에 대하여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과 본 약관을 준수하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를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사실을 소개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자의 아이디, 로고, 콘텐츠 및 서비스 이용 사항을 별도의 비용 없이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의 요청 시 상호 협의 하에 게시를 중단하거나 수정하여 재게재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와 자산 정보 및 자산으로부터 수집한 데이터를 회사의 소개 혹은 투자 등을 위한 자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원활한 서비스의 이용 및 서비스의 고도화 등을 위해 회원이 이용하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사의 다른 연관 서비스 이용자에게 회원의 정보 및 자산과 자산으로부터 수집한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 다른 서비스에 회원의 정보가 등록됨을 알립니다. 이때, 연관 서비스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한 정보를 지정한 용도 이외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7. 회사는 회원의 요청과 계약에 따라 제3자 및 개인정보 취급 수탁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활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회원의 동의 후 제3자 및 개인정보 취급 수탁자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제3자 및 개인정보 취급 수탁자에 제공한 정보가 회사가 제 3자 및 개인정보 취급 수탁자와 체결한 서비스 제공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도록 감시하며, 부정한 목적으로 사용됨을 확인하였을 때에는 신속히 회원에게 고지하고 회원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회원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SNS, SMS, 알림 서비스: 앱 푸시 이외의 알림을 제공할 때 회원의 이름 및 연락처 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필수 정보
2) 채널톡 서비스 : 사이트에서 고객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성명, 고객이 직접 입력한 개인정보 항목, 단말기의 IP주소, 쿠키, 기타 정보(식별번호 등),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루어진 대화내용
3) 경품 및 상품 발송: 제 3자 서비스를 통해 회사가 제공하는 경품 및 상품의 발송을 위한 회원명, 연락처, 주소지 등의 회원의 정보와 세금 발생 시 세금 납부를 위한 주민등록번호 등의 필수 정보
4) 우편 및 등기 발송: 회원의 직접 수령이 필요하는 우편 및 등기 발송을 위한 회원명, 연락처, 주소지 등의 회원의 정보

[제11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휴대)전화번호, 회사의 카카오 채널, “서비스 로그인 시 동의창 등의 수단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렵거나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사이트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통지를 수신하지 않거나 열람하지않아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2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관계법령, 약관, 운영정책, 이용안내, 기술 설명서, 개발 가이드 및 회사가 공지하거나 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통보 없이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 관리자를 사칭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3) 다른 이용자의 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4)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6)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7) 타인(회사 포함)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8) 해킹 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 등을 유포하는 행위
9) 회사가 안내하는 방법 이외의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서비스에 접근하는 행위
10) 서비스를 이용하여 관계 법령에 위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는 행위
11) 음란 및 저작권 침해 등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을 개발 및 등록하는 행위
12)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데이터의 일부 및 전체를 복사, 수정, 배포, 반매, 양도, 대여, 양도제공하거나, 타인에게 그 이용을 허락하는 행위와 소스 코드의 추출을 시도하는 등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하거나 기타 변형하는 행위
13)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회사의 상표 및 로고 등의 영업표지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행위
14) 회사의 사전 승인을 얻지 아니하고 언론 매체나 이용자에게 회사와의 관계에 관하여 언급(공식 보도 자료 작성, 웹 게시글 공개 등 포함)하는 행위
15)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16)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계정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17) 기타 불법한 행위
2. 회원은 서비스 및 사이트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검색 엔진 또는 디렉터리에 입력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회사와 기밀 유지 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해당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제공 또는 이 약관 위반을 확인하기 위해 회사가 자료 또는 접근권한의 제공 및 관련사실에 대한 소명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서비스를 통해 회사가 제공하는 기능에 대한 버전 업데이트를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5.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분석할 수 있는 기술 또는 API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회원이 회사에게 서비스 이용자의 데이터를 제공한 경우, 회원은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 유관 기관의 지침, 가이드라인 등을 준수해야 합니다.

6. 회원이 수집한 데이터가 개인정보에 해당할 경우, 회원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회원의 이용자로부터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7. 회원이 본 조에서 정하는 의무 사항을 위반한 결과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다만,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본 약관에 따라 아이디, “콘텐츠” 등을 포함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14조 손해배상]
1. 서비스 이용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당사자는 다른 당사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2. 서비스 이용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해당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해당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해당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15조 책임제한]
1. 개별약관에서 개별 서비스에 관한 회사의 책임범위를 별도로 정한 경우 그에 따릅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디도스(DDOS) 공격, IDC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제3자 또는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홈페이지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에 대하여 신뢰도, 정확성 등을 보증하지 않으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원이 이를 신뢰함에 따라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개별적으로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독자적으로 운영되는 회사의 서비스 화면과 링크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를 운영하는 법인(이하 “피연결회사”) 또는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거나 회사의 제휴업체와 회원과 사이에 이루어진 교신, 거래 및 이로 인해 발생한 손해, 손실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피연결회사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을 통해 제공하는 정보나 서비스에 대하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개발한 알고리즘의 신뢰도, 정확성, 적법성 등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6조 약관의 해석]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별도의 서비스 운영정책 및 서비스 이용 계약사항을 둘 수 있습니다.

2. 운영정책 및 계약사항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서비스의 운영정책 및 계약사항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3.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운영정책과 계약사항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17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사이트에서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개정되는 경우 30일의 유예기간을 두고 개별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변경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일정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 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변경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변경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이의신청]
1. 회원은 본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 solarplus0624@gmail.com
2) 각 서비스 사이트의 친구톡 채널
2. 회사는 영업일 30일이내에 이의신청에 대한 조사 또는 처리결과를 이용자에게 안내합니다. 단, 회사는 회신기간내에 처리할 수 없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때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를 알리고 처리를 연기할 수 있으며, 그 사유가 소멸하면 지체없이 처리합니다.

[제19조 분쟁의 해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1.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대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대한 소송은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3. 본 약관에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관련 법령 및 상관습을 따릅니다.


<부칙>
본 이용약관은 2024년 6월 18일에 작성되었으며 법률이나 서비스의 변경사항을 반영하기 위한 목적 등으로 이용약관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사이트에 변경 사항을 게시하며, 변경된 이용약관은 게시한 날로부터 7일 후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솔라플러스은(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개인정보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솔라플러스은(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제1항제1호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사업권 매입을(를)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데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나이스비즈 (기업신용도평가), 한국전력(개통가능여부확인)
2.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사업권 매입을 위한 사업성 평가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사업권 매입과 관련된 일체의 정보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수집일로부터 3개월

5. 동의거부권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안내
: 회원은(는)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데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솔라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사업권 매입 서비스을(를) 받을 수 없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솔라플러스” 서비스 통합이용약관
주식회사 비히클랩(이하 “회사”) 의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본 약관은 주식회사 비히클랩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주식회사 비히클랩과 이를 이용하는 회원과의 관계를 설명하며, 아울러 여러분의 서비스 이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비히클랩의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회원으로 가입하실 경우 여러분은 본 약관 및 관련 운영 정책을 확인하거나 동의하게 되므로, 잠시 시간을 내시어 주의 깊게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시행일 : 2024.04.12.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비히클랩(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솔라플러스(www.solarplus.kr) (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회원이 이용하기 위한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솔라플러스 서비스 : “회사”의 사이트를 통하여 “회원”이 수행하는 사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고 사업 및 수익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1) 태양광 사업권 매입 서비스
(2) 태양광 자문 서비스
(3) 태양광 발전소 투자상품 제공
2) 회원 :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이메일주소 및 휴대폰번호를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특수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게시물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의 게시판 등에 등록한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6) 계정 : “회원”이 사이트에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정보의 집합체로서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 등의 정보 일체를 말합니다.
7) API :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의 약자로서 “회원”의 알고리즘이나 프로그램 등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기술을 사용하기 위한 인터페이스를 의미합니다.
이 밖에 이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홈페이지, 관련 법령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회원이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에게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으며 본인확인된 고객은 설정된 PASS WORD 등을 통하여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3. 회원은 이용약관에 동의 후 회원가입을 완료한 이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서비스 내용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서비스의 이용]
1.회원은 솔라플러스 플랫폼을 이용하여 태양광 사업권 매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종류에 따라 그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 및 실명확인, 접근매체를 통한 인증,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 등 회원 개인의 정보제공이 필요하며 이경우 별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절차가 이루어지며,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을 이한 범위내에서만 사용됩니다.

2. 회원은 사이트 회원가입 후 필요에 따라 다음의 절차를 진행하여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필요한 절차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사업원 매입 서비스
(1) 회원으로서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에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원하는 권한에 대한 가입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추가로 요청하는 정보의 제공 및 심사 등을 거쳐야 하며 “회사”의 권한 가입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권한요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3) 회원으로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 개인회원은 실명확인과 본인인증절차가 가능하여야 하고 사업자회원은 법인실명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3. 회사는 특정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에게 본약관이외에 개별약관에 대한 동의, 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 등 절차의 이행을 추가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절차가 완료되지 않는 경우 해당회원은 특정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4. 회원 및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시간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경우 회사는 이를 사전에 공지합니다.
단, 시스템 장애등 부득이한 경우 사후에 공지합니다.

[제5조 조합등과의 제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조합, 금융회사, 시공사 등 다른 회사와 제휴 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회사등의 제공정보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는 제휴 회사 등의 약관에 대한 동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서비스의 변경 또는 종료]
1. 회사는 조합 등과 계약 종료에 따라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수시로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중단, 종료할 수 있습니다. 이경우 회사는 회원 및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사전공지가 어려운 경우 사후 즉시 공지토록 합니다.

2. 회사는 통신, 전력 등의 공급이 중단되는 불가피한 경우는 물론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증설, 교체 이전 등의 유지관리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사전 공지토록 합니다. 단, 불가피하게 사전공지 할 수 없는 경우 사후 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한 서비스 제공하는 제휴 업체와 회원 및 이용자 사이에 분쟁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제한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 해지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3) 14세 미만 가입신청자의 법정대리인 동의가 없는 경우
4)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제8조 맞춤형 광고 안내]
1. 회사는 회원 및 이용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안내하기 위해 맞춤형 광고를 제공할 수 있으며, 맞춤형 광고를 위해 최소한의 정보만 수집•처리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에게 적절한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정보를 수집•처리 할 수 있습니다.

1) 광고식별정보(ADID)
2) 방문기록 또는 활동기록
3) 기타 상기 플랫폼 이용에 대한 행태정보
3. 맞춤형 광고를 위해 수집한 정보는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다른 정보와 결합하여 사용하지 않으며, 일반 개인정보와 동일한 보안기준을 가지고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제9조 정보 제공 및 광고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계법령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이나 SMS, SNS, 채널톡의 수신에 대하여 거절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하여 회사가 회신을 하는 경우에는 제외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회사 또는 제휴업체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의 수신에 대하여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과 본 약관을 준수하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를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사실을 소개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자의 아이디, 로고, 콘텐츠 및 서비스 이용 사항을 별도의 비용 없이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의 요청 시 상호 협의 하에 게시를 중단하거나 수정하여 재게재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와 자산 정보 및 자산으로부터 수집한 데이터를 회사의 소개 혹은 투자 등을 위한 자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원활한 서비스의 이용 및 서비스의 고도화 등을 위해 회원이 이용하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사의 다른 연관 서비스 이용자에게 회원의 정보 및 자산과 자산으로부터 수집한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 다른 서비스에 회원의 정보가 등록됨을 알립니다. 이때, 연관 서비스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한 정보를 지정한 용도 이외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7. 회사는 회원의 요청과 계약에 따라 제3자 및 개인정보 취급 수탁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활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회원의 동의 후 제3자 및 개인정보 취급 수탁자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제3자 및 개인정보 취급 수탁자에 제공한 정보가 회사가 제 3자 및 개인정보 취급 수탁자와 체결한 서비스 제공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도록 감시하며, 부정한 목적으로 사용됨을 확인하였을 때에는 신속히 회원에게 고지하고 회원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회원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SNS, SMS, 알림 서비스: 앱 푸시 이외의 알림을 제공할 때 회원의 이름 및 연락처 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필수 정보
2) 채널톡 서비스 : 사이트에서 고객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성명, 고객이 직접 입력한 개인정보 항목, 단말기의 IP주소, 쿠키, 기타 정보(식별번호 등),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루어진 대화내용
3) 경품 및 상품 발송: 제 3자 서비스를 통해 회사가 제공하는 경품 및 상품의 발송을 위한 회원명, 연락처, 주소지 등의 회원의 정보와 세금 발생 시 세금 납부를 위한 주민등록번호 등의 필수 정보
4) 우편 및 등기 발송: 회원의 직접 수령이 필요하는 우편 및 등기 발송을 위한 회원명, 연락처, 주소지 등의 회원의 정보

[제11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휴대)전화번호, 회사의 카카오 채널, “서비스 로그인 시 동의창 등의 수단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렵거나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사이트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통지를 수신하지 않거나 열람하지않아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2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관계법령, 약관, 운영정책, 이용안내, 기술 설명서, 개발 가이드 및 회사가 공지하거나 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통보 없이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 관리자를 사칭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3) 다른 이용자의 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4)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6)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7) 타인(회사 포함)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8) 해킹 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 등을 유포하는 행위
9) 회사가 안내하는 방법 이외의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서비스에 접근하는 행위
10) 서비스를 이용하여 관계 법령에 위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는 행위
11) 음란 및 저작권 침해 등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을 개발 및 등록하는 행위
12)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데이터의 일부 및 전체를 복사, 수정, 배포, 반매, 양도, 대여, 양도제공하거나, 타인에게 그 이용을 허락하는 행위와 소스 코드의 추출을 시도하는 등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하거나 기타 변형하는 행위
13)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회사의 상표 및 로고 등의 영업표지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행위
14) 회사의 사전 승인을 얻지 아니하고 언론 매체나 이용자에게 회사와의 관계에 관하여 언급(공식 보도 자료 작성, 웹 게시글 공개 등 포함)하는 행위
15)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16)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계정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17) 기타 불법한 행위
2. 회원은 서비스 및 사이트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검색 엔진 또는 디렉터리에 입력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회사와 기밀 유지 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해당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제공 또는 이 약관 위반을 확인하기 위해 회사가 자료 또는 접근권한의 제공 및 관련사실에 대한 소명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서비스를 통해 회사가 제공하는 기능에 대한 버전 업데이트를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5.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분석할 수 있는 기술 또는 API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회원이 회사에게 서비스 이용자의 데이터를 제공한 경우, 회원은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 유관 기관의 지침, 가이드라인 등을 준수해야 합니다.

6. 회원이 수집한 데이터가 개인정보에 해당할 경우, 회원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회원의 이용자로부터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7. 회원이 본 조에서 정하는 의무 사항을 위반한 결과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다만,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본 약관에 따라 아이디, “콘텐츠” 등을 포함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14조 손해배상]
1. 서비스 이용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당사자는 다른 당사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2. 서비스 이용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해당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해당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해당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15조 책임제한]
1. 개별약관에서 개별 서비스에 관한 회사의 책임범위를 별도로 정한 경우 그에 따릅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디도스(DDOS) 공격, IDC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제3자 또는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홈페이지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에 대하여 신뢰도, 정확성 등을 보증하지 않으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원이 이를 신뢰함에 따라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개별적으로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독자적으로 운영되는 회사의 서비스 화면과 링크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를 운영하는 법인(이하 “피연결회사”) 또는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거나 회사의 제휴업체와 회원과 사이에 이루어진 교신, 거래 및 이로 인해 발생한 손해, 손실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피연결회사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을 통해 제공하는 정보나 서비스에 대하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개발한 알고리즘의 신뢰도, 정확성, 적법성 등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6조 약관의 해석]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별도의 서비스 운영정책 및 서비스 이용 계약사항을 둘 수 있습니다.

2. 운영정책 및 계약사항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서비스의 운영정책 및 계약사항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3.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운영정책과 계약사항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17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사이트에서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개정되는 경우 30일의 유예기간을 두고 개별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변경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일정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 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변경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변경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이의신청]
1. 회원은 본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 solarplus0624@gmail.com
2) 각 서비스 사이트의 친구톡 채널
2. 회사는 영업일 30일이내에 이의신청에 대한 조사 또는 처리결과를 이용자에게 안내합니다. 단, 회사는 회신기간내에 처리할 수 없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때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를 알리고 처리를 연기할 수 있으며, 그 사유가 소멸하면 지체없이 처리합니다.

[제19조 분쟁의 해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1.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대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대한 소송은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3. 본 약관에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관련 법령 및 상관습을 따릅니다.


<부칙>
본 이용약관은 2024년 6월 18일에 작성되었으며 법률이나 서비스의 변경사항을 반영하기 위한 목적 등으로 이용약관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사이트에 변경 사항을 게시하며, 변경된 이용약관은 게시한 날로부터 7일 후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솔라플러스은(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개인정보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솔라플러스은(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제1항제1호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사업권 매입을(를)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데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나이스비즈 (기업신용도평가), 한국전력(개통가능여부확인)
2.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사업권 매입을 위한 사업성 평가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사업권 매입과 관련된 일체의 정보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수집일로부터 3개월

5. 동의거부권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안내
: 회원은(는)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데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솔라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사업권 매입 서비스을(를) 받을 수 없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히클랩 주식회사 /  대표자 김동기 / 사업자등록번호 607-88-01545 

주소 경기도 광주시 수렁개들길32번길 15, 1층 106호,107호,108호,109호(문형동)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동기

@솔라플러스 All Right Reserved. Hosted by Imweb


비히클랩 주식회사 /  대표자 김동기 / 사업자등록번호 607-88-01545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86길 10-6, 1층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동기

TEL. 02-466-5802 / 02-6205-7139

@솔라플러스 All Right Reserved. Hosted by Imweb